오스테드, 인천시 옹진군 분교 2곳에 특별 수업 위한 교육 자재 지원

글로벌 해상풍력 선도기업 오스테드가 인천 지역과 상생의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인천 옹진군 자월면에 위치한 분교 2곳에 특별 수업을 위한 교육 자재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19일에 진행된 인천용현남초등학교 자월분교 후원식

오스테드가 이번에 후원에 나선 분교는 인천용현남초등학교 자월분교, 인천남부초등학교 이작분교다. 오스테드는 인천 주민들과 적극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지식과 경험을 습득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교육 자재를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오스테드는 학업에 대한 열의가 높은 학생들이 특별 수업을 통해 자연스레 창의력이 증진되고 무한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각 분교장들과 긴밀한 협의를 통해 후원 물품을 결정했다. 이로써 자월분교에는 교육용 목공체험기계와 재료 키트를, 이작분교에는 전자 피아노와 태블릿  PC를 제공하기로 했다. 

지난 19일과 20일 각각 자월분교와 이작분교에 후원 물품을 전달하는 후원식이 열렸으며, 최승호 한국 대표를 비롯한 오스테드 임직원들은  분교 관계자들과 향후 지원 방향성에 대해 논의를 나누고 후원식에 참석한 학생들을 격려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최승호 오스테드 한국 대표는 “어린이들은 지역 사회의 미래 비전을 이끌어나갈 주체로, 우리의 역할은 아이들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좋은 환경을 제공하는 것”라며 “오스테드는 인천 지역과 상생의 관계를 더욱더 돈독히 다져 나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인재 양성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면에 투자를 이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스테드는 지난달 인천 지역과 동반 성장을 지속 도모하는 차원에서 인천 옹진군 덕적도에 있는 덕적고 야구부를 후원하기 위해 성금 3,000만 원을 전달한 바 있다. 해당 비용은 전지훈련 및 전국대회 참가에 따른 각종 부대비용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20일에 진행된 인천남부초등학교 이작분교 후원식
오스테드 홍보팀
Rachel Chan
racch@orsted.com
+886 933 529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