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풍력발전 역량

해상 풍력 발전의 세계적 선두 기업인 오스테드(Ørsted ) 는 1991년 이후 유럽에 25개소의 해상 풍력 발전단지를 건설하였으며 1,100기 이상의 풍력 터빈을 설치했습니다. 현재까지 약 5.6GW의 해상 풍력 단지가 완공되어 운영 중이며 세계 최대 해상 풍력 발전단지인 영국의 혼시(Hornsea)1, 2를 포함하여 4.3GW규모의  프로젝트가 추가로 건설 중에 있습니다.

아시아에서는, 대만의 첫 번째 풍력 발전단지인 포모사(Formosa) 1의 지분을 35% 소유하고 있으며 완공 후 128MW의 전력을 생산 할 예정입니다. 또한 장화(‘Changhua’) 해안에서부터 35 ~ 46km 에 위치한  4 개의 Greater Changhua 프로젝트는 최대 발전량이 2.4GW로 당사가 개발 독점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철저한 환경 영향 평가를 통과하여 잔여 인허가를 마무리 하고 있으며 2021 ~2025년 완공될 예정입니다.

완벽한 비지니스 모델


오스테드(Ørsted ) 는 단순한 개발업체가 아닌 세계 최고의 해상 풍력단지를 개발, 건설, 소유, 운영하는 통합 에너지 솔루션 회사입니다. 당사는 풍력 발전 비지니스를 위해 2,45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여 완벽한 비지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현지 이해관계자와 장기적 협력관계

 

해상 풍력 프로젝트는 완공 후 최소 25년간  운영되는 만큼 오스테드(Ørsted ) 는 단기간을 목표로 시장에 진입하지 않습니다. 현지 이해관계자와의 협력은 프로젝트의 성공에 핵심적인 요소이며, 대만의 경우 해상 풍력 프로젝트가 현지 사회와 전체 에너지 시스템에 잘 융합될 수 있도록 중앙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의 공공 부문을 비롯한 민간 부문의 이해관계자와도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녹색 에너지로 움직이는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이를 위한 당사의 노력을 확인해 보십시오.

Ørsted 소개

Ørsted는 공급업체와 지속적인 협업관계 구축을 중시합니다.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Ørsted의 노력을 확인해 보십시오.